오사카 밤 놀거리에 최적화된 숙소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에서 숙소를 잡으실때 기준중에 가장 중요한게 바로 거리겠죠? 그다음은 가격 이 두가지를 제데로 만족시키는 곳이 바로 리스파이어 호텔이에요. 최저 11만원에서 부터 조식까지 하면 15만원으로 2인기준 가능해요.

오사카를 여행한다는 이야기는 일단 교토 혹은 나라를 꼭 같이 여행하는 것과 같은데요. 그래서 인지 가장 중요한게 바로 숙소 위치에요. 한큐 리스파이어 호텔은 우메다과 연결된 호텔이여서 이동에는 정말 최적의 요건을 가지고 있어요. 특히 저녁시간 밤에 놀거리를 찾아서 돌아다니기에 더욱 좋죠.

한큐 리스파이어 호텔

1. 위치

위치는 앞서 이야기 해드린것처럼 우메다 역에 바로 붙어 있는 건물 9층 부터 위로 시작이에요. 아래로는 여러가지 쇼핑센터와 식당들이 있어요. 마치 우리 주상복합처럼 8층까지는 상가이고 위로는 호텔인거죠. 간사이 공항에서 리무진을 타고 오셔도 되고, 난바역으로 특급열차를 타고 오신다음 우메다 역으로 환승해서 오시면 되요.

체크인 시간이 3시 부터이지만 짐을 먼저 맏기고 일정을 소화한 다음에 가셔도 되니까 아침에 일찍 출발하는 비행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아무래도 더 이점이 있어요.

리스파이어 외관
리스파이어 외관

보시는 것처럼 아래에는 온갖 상가가 자리잡고 있거든요? 그래서 쇼핑을 하더라도 일정의 마지막에 하시던가 아니면 놓친 물건이 있다면 이곳에서 구매 하셔도 되요.

2. 로비

여느 리조트 처럼 웰컴 드링크 이런건 없구요. 특이한건 셀프 체크인 시스템이라는 점이에요. 체크인 기계에서 한글을 선택하시고 설명에 따라 하시면 누구라도 쉽게 하실 수 있어요.

셀프 체크인
셀프 체크인

중요한 점은 키가 자동으로 나온다는 점인데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이 종이에 적혀 있어요. 방번호부터 모든 사항이 이 영수증에 있으니까 꼭 잊어버리지 마시고 챙기셔야해요. 쇼핑 영수증하고 혼돈해서 버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거든요.

로비에 커피머선이 있어서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어요. 그리고 치약, 칫솔, 면도기는 1회용으로 구비되어 있으니 필요한만큼 가져 쓰시면 되구요. 흡연을 하신다면 이곳 바로 옆에 흡연실이 있으니 사용하시면 되요.

3. 객실

객실 타입은 여러가지 이지만 일반적인 우리 비지니스 호텔 수준을 생각하시면 되요. 최근에 오픈을 해서 청결도는 너무나도 뛰어나구요. 특별하게 요청사항을 남기지 않아도 고층 위주로 배정을 해줘요.

객실
객실

저도 바로 25층 배정을 받았는데요. 배드는 파운데이션 형으로 이동이 가능해요. 넓게 쓰시고 싶은 분들은 붙여서 사용해도 되요. 특히 아이가 있는 경우에는 더욱 좋을 듯해요.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도심지역 호텔이다보니 공간이 협소한데요. 캐리어가 크다면 약간 난감할 수 있어요. 침대 위에 캐리어 올려서 정리하고 사용해야할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점 생각 하셔야 해요. 220v 전기이지만 전기 콘센트 모양이 다른거 아시죠? 돼지코는 필수에요. 멀티탭도 하나 가져가시면 정말 잘 쓰실꺼에요.

객실에 애머니티(샴푸, 바다, 컨디셔너), 생수3병, 냉장고, 잠옷, 슬리퍼, 이렇게 있구요. 특이한 점은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더라구요.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서 인듯 해요.

4. 조식

조식시간은 아침 6시부터 10시 까지에요. 가격은 어른 2500엔, 아이 1250엔 한국돈으로 하면 어른 2만 5천원, 아이 1만 2천원에요. 저렴하진 않아요. 한국의 일반 호텔 조식 가격과 같아요. 저도 처음 한번만 이용하고 아점을 밖에서 사먹는 것으로 대체 했어요.

식당
식당

식당은 정말 넓어요. 자기가 붐비거나 혼잡할 일은 없으니까 천천히 오시면 되요. 음식의 종류는 특별하게 맛있거나 그런건 없더라구요. 딱 호텔의 일반 조식이였어요.

조식
조식

그래서 저도 한번만 이용했겠죠? ^^ 이걸 2만 5천원주고 먹기엔 조금 돈이 아깝더라구요. 밖에 얼마나 더 많은 맛집이 많은데요. 점심을 두번 먹더라도 밖에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이동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는 한큐 리스파이어 호텔 숙박기였어요. 아이가 없이 빠른 이동 위주로 여행을 원하신다면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듯 해요. 가성비가 아주 좋거든요. 계속해서 여행일정 이어가볼께요.

참고하면 좋은 일정

1. 여행일정 1일차

간사이공항도착 – 오사카역 – 숙소(한큐 리스파이어) – 잇푸도 우메다 or 이치란 우메다 or 동양정(한큐백화점) – 햅파이브– 나카자키쵸 – 아베노 하루카스 300  키스페(우설) or 아부리야 우메다(야키니쿠)  숙소(한큐 리스파이어)

2. 여행일정 2일차

나라이동 – 멘토안(유부주머니 우동) – 도다이지(사슴공원) – 난바역이동 – 도톤보리 리버크루즈(미리 예약 20:00) – 파르코 신사이바시 – 다이마루 백화점 – 혼마치 돈테키 – 덴덴타운 – 아키짱 혼포 – 까눌레 자퐁 – 숙소(한큐 리스파이어)

3. 여행일정 3일차

교토역니시키시장산넨자카 니넨자카청수사교토역도톤보리 – 숙소(한큐 리스파이어)

4. 여행일정 4일차

우메다 쇼핑(다이마루 or 돈키호테) – 간사이공항도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