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4박 5일 여행코스 추천 시내투어, 리조트 투어

최근에 나트랑을 가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인천 출발, 부산출발 둘다 3박 5일의 경우인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한국에서 저녁출발해서 돌아오는날 밤출발 비생기로 시내 2박, 리조트 1박 나누어서 다니지만 이제는 4박 5일이 가능해요.

밤에 도착하는 경우 0.5박을 시내에서 시작해 시내 2박을 하고 리조트 1박 후 체크아웃하고 하루를 온종일 즐긴 다음에 공항에서 밤비행기를 타는 일정이에요. 하지만 최근에는 한국에서 아침 비행기가 있어서 베트남에 12시에 도착하는 경우가 있어서 저는 4박 5일 일정으로 시내2박, 리조트 2박 다녀왔어요.

나트랑 비행기 예약 팁

나트랑 비행기는 비교를 잘 해보고 예약해야 해요. 보통 베트남 항공사가 가장 저렴한데 스카이 스캐너를 이용하세요. 스카이 스캐너를 사용하면 여러 항공사중에서 가장 저렴한 곳을 바로 찾아줘요.


일단 보여주는 가격은 현제 나와 있는 비행기 가격중에 가장 저렴한 형태를 보여주는 것으로 실제 가격하고는 차이가 있어요. 이 가격에 가장 근접하게 예약하는 방법은 몇가지 조건이 있는데요.

  • 좌석 선택 안하기
  • 추가화물 20kg 선택 안하기
  • 음식 선택 안하기

이 세가지를 전부 선택하지 않아야해요. 물론 예약 자체도 보여주는 항공사에 가서 직접 하셔야해요. 저는 비엣젯 항공을 통해서 비행기 예약을 진행 했는데 보이는 가격보다 왕복 5만원은 비싸게 한다고 보시면 되요. 최소한 20kg 추가 화물을 해야하니까요.

비행기 예약할 때는 꼭 구글의 시크릿 모드를 이용해서 예약을 하세요. 이 기능은 브라우져에 쿠키를 남기지 않아서 항공사 홈페이지의 AI가 잦은 검색에 따른 비행기 좌석 가격을 미세하게 올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시내투어 일정과 가볼만 한곳

1일차

숙소도착(잠시 휴식) 카페 방문 마사지저녁식사야시장숙소

도착숙소는 무조건 0.5박 이용숙소를 이용하세요. 0.5박 숙소는 리조트에서의 비싼 가격대신에 새벽도착한 우리를 위해 가볍게 아침까지만 머무르는 숙소에요. 떠나는 날에도 레이트 체크아웃을 이용할지 0.5박이 좋을지 비교해서 결정하는게 좋아요.

새벽 혹은 밤도착이 아니라면 위의 일정처럼 숙소에 먼저짐을 맏기신 후에 나트랑 시내에서 차한잔 하세요. 커피는 시내를 걷다가 보시면 정말 많이 보이는데 추천하는 곳은 3군데에요

나트랑에서 첫날은 누가 뭐라고 해도 베트남 음식을 먹어야 겠죠? 한국분들이 가장 많이가고 나트랑 첫 방문이라면 꼭 방문하는 식당 2곳 마담프엉, 씀모이가든 알려드릴께요.

저녁식사를 하셨으니 숙소에 가셔야겠죠? 제가 나트랑 3회차로 가장 추천하는 숙소가 바로 보마리조트에요. 일단 작년에 생긴 신상이구요. 시내와 가까우면서 바로 옆 나트랑 최고 럭셔리 리조트를 원데이 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 바로 옆 위치 숙소에요.

2일차

숙소빈 원더스해산물 저녁식사 숙소

빈원더스는 나트랑 시내에서 20분정도 떨어진 곳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들어가야하는 곳이에요. 자녀분들이 어리고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는 여행이 아니라면 숙소 자체를 이곳으로 잡는 것도 추천해요.

저녁식사는 2일차에 맛있게 먹어야겠죠? 나트랑 하면 해산물이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제가 나트랑 방문 n번차로 로컬 해산물 맛집 2곳 추천해드려요.

3일차

숙소롯데마트리조트(수영 및 저녁식사) 즐기기

이제 여행의 막마지에 들어서고 있으니 기념품을 좀 사야겠죠? 야시장 다니면서 살 물건 못찾으신 분들은 롯데마트에서 구매하세요. 롯데마트 나트랑 골드코스트점은 있을 꺼 다있고 저렴하고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거든요. 그리고 그날 점심부터 저녁까지 숙소에서 드실 음료와 과자등 여러가지 필요한거 구매하시고 바로 숙소로 오세요.

딱 필요한 인원만 이동하시고 아이들과 어르신들은 리조트의 시설을 마음껏 즐기시면 되요.

4일차

마지막으로 이제 공항으로 갈 시간인데요. 보통 비행기 시간이 저녁시간으로 바로 공항으로 가기는 시간이 애매해요. 그래서 0.5박으로 숙소를 시내에 따로 잡고 마사지 및 식사를 즐기시거나 OR 마사지 가게에 짐보관을 하고 다녀오시기도 해요.

마사지와 저녁식사는 앞서 추천한 곳중에서 가지 못한곳 다녀오셔도 좋고, 걸어다니시다가 눈에 보이시는데 한번쯤 시도 해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실꺼에요.

리조트(휴양 후 체크아웃 10:00) 숙소도착(잠시 휴식) 마사지저녁식사 – 공항

같이보면 좋은 글

오사카 아이와 여행하기 좋은곳 3곳 추천

오사카 카이센동 현지인 맛집 3곳 안가면 후회할 곳

교토 무제한 샤브샤브, 스끼야기 맛집 타지마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