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3가족 시내 숙소 버고호텔 vs 메이플호텔

대가족 3가족 이상의 13명정도가 나트랑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숙소가 가장 고민일텐데요. 시내 호텔중에 풀빌라 빼고 가장 가성비 좋고 시설 좋은 2곳 한번 비교 해볼께요.

저는 대인원이 묵을 수 있는 숙소를 찾다가 비교해 드릴께요. 혹시라도 2인 혹은 3인 가족인 경우에는 더욱더 많은 선택지가 있으니 좀더 검색 해보세요. 두 호텔의 공통적인 장점은 위치에요. 나트랑 시내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서 따로 차편을 이용하지 않아도 도보로 10정도면 다양한 맛집과 쇼핑 관광지를 다닐 수 있다는 이점이 있어요.

버고호텔 & 메이플 호텔

최근에 한국 분들이 가장 많이 가는 숙소 중에 하나에요. 0.5박만 하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이곳에서 아예 3박을 하면서 렌트를 이용해 다니시는 분들도 많아요.

위치

버고호텔 위치(virgo)

버고호텔의 위치는 메이플 호텔의 위치와 거의 차이가 없어요. 시내를 돌아다니면서 맛집과 투어를 즐기기에 아주 적합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장 많이 가시는 야시장도 바로 길건너에요.

버고호텔

1. 룸타입(패밀리룸)

버고호텔의 경우에 대인원이 묵기 위해서는 성인2, 아이2명이 묵는 일반 방에서 성인4, 아동2(추가)되는 방에서 지낼건지 선택을 해야해요. 특히 12명인 경우에는 방을 3개 잡을 건지 아니면 2개만 잡아서 쓸건지 결정해야하는데 3가족이라면 각자 방을 쓰면서 지내는 걸 추천해요.

숙소 침대

패밀리룸은 원룸형이지만 큰 평수로 퀸사이즈 침대 2개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녀가 2명이여도 잠을 넓게 잘 수 있어요. 보통 패밀리 룸의 경우에 작은 침대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달라요.

2. 수영장

수영장은 아래쪽 층에 위치하고 있고 특별하게 다른점은 없어요.

수영장

3. 조식

사실 조식은 어디나 크게 다르지 않아요. 특히나 베트남은 쌀국수와 시리얼 이정도면 딱 만족할 만한 수준이에요. 더 많은걸 바라면 외식이 최고랍니다. ^^

버고호텔 조식당

메이플 호텔(스카이빌라)

1. 룸 타입 / 거실포함

메이플 호텔의 경우는 풀빌라와 같이 4베드룸을 제공해요. 대신 아파트의 복층과 같은 구조인데요. 거실이 있고 아래층에 방1개, 2층에 방3개 해서 총 4개의 방이 있어요. 그래서 한식구의 대가족인 경우에 많이 사용하지만 또래의 친한 친구들이 있다면 같이 사용하면서 저녁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아요.

거실

2. 2층 룸

2층은 앞서 이야기 해드린것처럼 방이 3개 있어요. 가볍게 쉬실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정말 넓은 공간이죠.

2층 방과 거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가 바로 옆에 공용풀이 보인다는 건데요. 2층에서 차를 마시면서 아이들이 놀고 있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수영 후 젖은 몸으로 먼 이동없이 바로 숙소로 올 수 이구요.

3. 수영장

수영장은 공용수영장을 사용하는데 정말 대박이 바로 옆에 있다는 점이죠.

수영장

저기 흰색보이시죠? 저곳이 바로 스카이빌라 숙소에요. 공용풀이긴 하지만 마치 공용이 아닌느낌? 이라고 할까요? 묵는 동안 정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야경

수영장과 숙소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덤이구요. 대가족의 인원이 편하게 지내기에는 이곳만 한게 없어요.

가격

1. 버고호텔

버고호텔의 경우에 패밀리룸은 조식포함 보통 130불정도라고 보시면 되요. 한국돈으로 1박에 17만원이라고 보시면 3팀 1박에 3객실 해서 50만원이라고 보시면 되요.

장점은 서로 방이 분리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서로 방해 안하고 지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어르신들이 계시거나 지인 가족와 함께라면 고려해 볼만한 상황이죠.

2. 메이플 호텔

메이플 스카이 빌라의 1박 가격은 450불 60만원이에요. 버고호텔에 비해서 10만원이 더 비싼거죠. 장점은 일단 방을 하나 더 받는 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거실이 있어서 같이간 일행들과 같이 시간을 보내기 좋다는 점이죠.

개인 시간이 필요하다면 2층으로 방을 배정해서 따로 시간 보낼 수도 있어요. 수영장도 바로 옆에 있어서 다니기 좋구요. 아이가 많이 있는 일행이나 3대가 같이 하면서 3가족인 경우에 가장 좋은 숙소로 볼 수 있어요.

두 호텔의 장점은 시내와 거리가 가까워서 이동에 불편이 없다는 점이구요.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일반적인 시내 호텔보다 조금 더 비싼 가격이에요. 하지만 4명 기준으로 보통 7~10만정도의 숙소를 잡는다고 보면 크게 비싸지도 않죠. 나트랑 여행을 하면서 대가족이 묵을 숙소가 참 어려운데요. 시내 숙소중에 버고호텔과 메이플 호텔 비교해보았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